라이벌.
[명사]같은 목적을 가졌거나 같은 분야에서 일하면서 이기거나 앞서려고 서로 겨루는 맞적수. ‘맞수’로 순화.
라고 네이버 사전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.
라이벌이 있다는 것은 좋은것이죠.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하여 발전할 수 있게 해 주니까요.
저희 게임도 최초 기획 단계에서는 무척 단순했습니다. 라이벌이 없었기 때문이지요.
하지만 영웅서기2, 드래곤로드 등이 출시되면서 저희의 라이벌이 되었고, 부단히 노력해서 퀄리티를
끌어 올리고 있습니다. 아마 이 두 게임이 출시되지 않았더라면 아쿠아 미라쥬는 그저그런 모바일 게임
으로 이미 시장에 출시되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.
지금도 많이 부족하긴 합니다만, 초기에 비하면 정말 좋아졌습니다.
물론 아직 저 회사들은 저희를 모른다는 문제가 있지만요. 언젠가는 저희를 라이벌이라고 생각해 줄
날이 오겠지요. 홀홀홀.
뜬금없이 무슨 라이벌 타령인고 하니 제가 존경하는 두사람을 소개 하고 싶어서 입니다.
[명사]같은 목적을 가졌거나 같은 분야에서 일하면서 이기거나 앞서려고 서로 겨루는 맞적수. ‘맞수’로 순화.
라고 네이버 사전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.
라이벌이 있다는 것은 좋은것이죠.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하여 발전할 수 있게 해 주니까요.
저희 게임도 최초 기획 단계에서는 무척 단순했습니다. 라이벌이 없었기 때문이지요.
하지만 영웅서기2, 드래곤로드 등이 출시되면서 저희의 라이벌이 되었고, 부단히 노력해서 퀄리티를
끌어 올리고 있습니다. 아마 이 두 게임이 출시되지 않았더라면 아쿠아 미라쥬는 그저그런 모바일 게임
으로 이미 시장에 출시되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.
지금도 많이 부족하긴 합니다만, 초기에 비하면 정말 좋아졌습니다.
물론 아직 저 회사들은 저희를 모른다는 문제가 있지만요. 언젠가는 저희를 라이벌이라고 생각해 줄
날이 오겠지요. 홀홀홀.
뜬금없이 무슨 라이벌 타령인고 하니 제가 존경하는 두사람을 소개 하고 싶어서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