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 9개월째. 스프라이트는 1000개를 훌쩍 넘겼고 소스코드는 이러다 10만줄에 육박할 거 같은 상황. 스크립트 텍스트는 100kb를 넘기고 내일은 지옥의 퍼블리셔 미팅. 게다가 이 퍼블리싱 담당자는 전에 제가 '일처리가 늦다!' 면서 면박을 준 상대... 현재는 저희 카나페게임즈에서 약속된 일정보다 3주나 늦어지고 있는 상태... 아놔 무서워.
아무튼 현재의 상황은 아래의 이미지 한장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.
기획자 제리씨를 닮은 울먹이는 크리링씨
Posted by Madcat Games
:
Homemade evolution! 카나페 게임즈의 공식 블로그 by Madcat Games